라이브 축구 베팅에서 알아야 할 3가지 강력한 팁

축구

라이브 축구 베팅과 관련하여 획득해야 하는 몇 가지 기본 원칙이 있습니다. 이 항목에서는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3가지 중요한 축구 베팅 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세 가지 원칙을 마스터하면 승리 확률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1. 배당률 움직임을 읽는 방법을 알고 해외스포츠중계 있습니다. 예, 실시간 배당률 움직임은 게임의 결과가 어떻게 될지에 대한 훌륭한 지표입니다. 축구에 성공적으로 베팅하려면 확률을 이해하는 데 스포츠와 직관적 지능이 모두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스포츠 베터는 배당률 표시가 시사하는 바가 무엇인지 전혀 모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축구 베팅에서 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배당률을 읽는 지식이 부족하여 장애가 있습니다.

내가 언급한 “라이브” 배당률 움직임은 게임 전 주어진 배당률 표시가 아닙니다. 배당률을 읽고 해당 언어를 이해하는 훈련된 눈을 갖는 것은 온라인 축구 베팅에서 전투의 절반을 이기는 것입니다. 확률을 읽을 수 없다면 무자비한 마권업자에게 취약한 위치에 놓이게 됩니다.

2. 용기도 없고 영광도 없습니다. 큰 이익을 얻으려면 큰 돈을 걸 수 있는 대담함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상식처럼 보이지만 일반적으로 온라인 축구 베팅에서 우리의 감정은 우리의 논리보다 우선합니다. 실제로 2-3 게임 연속으로 지기 시작하는 순간 대부분의 축구 베터는 행동 마비를 겪습니다. 그들은 내부의 신뢰가 무너져 상당한 양의 손실을 입고 계정이 마이너스 적자에 놓이도록 내버려 둡니다.

3. 파괴할 수 없는 내부 게임. 내면의 게임은 마음과 감정을 통제하는 것입니다. 이 축구 베팅 팁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전 세계 모든 축구 팀의 역사에 대한 백과사전적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모든 축구 선수의 식별 가능한 특성을 알 수 있습니다. 스타 플레이어가 얼마나 많은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지 알지만 온라인 축구 도박을 위한 세련된 내부 게임의 기반이 부족하면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입니다.

축구에 성공적으로 베팅하려면 준비가 잘 되어 있고 배짱이 있고 승률을 읽는 지능과 잘 다듬어진 베팅 전략이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운에 의존하고 팀 특성을 아는 것 이상입니다.

축구 베팅에 관한 최신 정보는 80 Percenter 핸드북을 확인하십시오. 내부에서 확률 움직임을 읽는 방법, 전략적으로 플레이하는 방법, 다시는 부키에게 돈을 송금하지 않는 방법을 배웁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